곰표 70주년을 기념하여 대한제분이 신제품 ‘곰표 밀눈 휘낭시에’를 신규 출시했다.
영양소가 풍부한 로스팅 밀눈을 17.6% 넣어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곰표밀눈 휘낭시에는 유크림과 유산균 외에 별도 보존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자연 발효시킨 FIT버터로 만들어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대한제분에서 개발한 밀눈은 밀에 단 2%만 존재하는 핵심 영양소로 이미 유럽과 북미,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영양학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밀눈은 비타민E 토코페롤과 핵심 영양소인 단백질, 식이섬유, 철분,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골드 푸드이다.
휘낭시에 모양은 기존의 금괴 모양이 아닌 귀여운 우주선 모양의 동그란 휘낭시에로 만들어 곰표만의 재치를 더했으며, 패키지 디자인 또한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재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곰표의 대표컬러인 초록색을 바탕으로 우주 컨셉에 맞추어 곰표 대표 마스코트 표곰이가 곰표 밀눈 휘낭시에를 타고 우주에서 날아온 그림으로 감성을 살렸다.
조리법 또한 간단해서 냉동 보관된 밀눈 휘낭시에를 상온에 60초가량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에 20초 조리후 먹으면 갓 구운 빵 맛을 느낄 수 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집에서 손쉽게 휘낭시에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곰표의 재치와 감성을 담은 곰표 밀눈 휘낭시에는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