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가 운영하는 육아정보 앱 맘맘에서 ‘맘맘 쇼케이스’ 기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어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기능으로, 매주마다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한 군데를 선정하여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맘맘 쇼케이스에서 첫 번째로 소개될 브랜드는 토도수학, 토도영어, 토도한글을 전개하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컨텐츠로, 전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 교육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고,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것과 더불어 일론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알려진 바 있다.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는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단독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된다. 이후에도 맘맘 쇼케이스에는 매 일주일마다 가장 핫한 키즈 브랜드사의 제품이 연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 맘맘 앱 서비스는 풍부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 커뮤니티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을 통해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주력으로,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22년 12월 초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산/육아 부문 인기앱 1위, 평점 5.0/5.0을 달성한 바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앱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맘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는 애플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