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더티의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 ‘슈퍼말차 블랙 롤케이크’를 오는 15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말차는 GS25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릴레이 팝업으로 올 한 해를 녹색으로 물들이며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RTD(즉석 음료·Ready to Drink) 커피 시장 성장에 힘입어 카멜커피 등 유명 카페 브랜드와 릴레이로 이뤄진 슈퍼말차 팝업스토어는 약 한 달의 운영 기간 동안 총 6만 명이 방문했다.
이번에 슈퍼말차가 선보인 신제품 ‘블랙 롤케이크’는 밀가루 대신 국내산 흑미 쌀가루를 사용했으며, 국내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의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글루텐프리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은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녹차보다 진한 유기농 보성 말차의 크림과 그린 코팅이 사용됐으며, 1-2인에게 적당한 사이즈로 소규모의 연말 파티는 물론 선물로도 적합하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홀리데이 캔들&매치 키트(그린 캔들+슈퍼말차 성냥+그리팅 메시지 카드+제품 소개 카드+봉투)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슈퍼말차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정식 출시 이후에는 △슈퍼말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16일~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더현대 대구 스토어 입점 기념 및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