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7개 해안교량과 7개 해수욕장을 활용한 ‘세븐브릿지 관광콘텐츠’를 홍보하고자 15일부터 관광객 유치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는 해양자원의 특성을 살린 새로운 관광거점을 만들고자 ‘세븐브릿지 관광자원화’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7번 설레는 부산여행’으로, 세븐브릿지 주변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기획전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세븐브릿지 특별할인 쿠폰은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인 ‘트립닷컴’을 통해 제공한다. 부산행 기차 및 세븐브릿지 인근 숙박, 유료 관광지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세븐브릿지를 따라 부산을 체류하며 교량 주변의 추천 여행지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쿠폰은 트립닷컴에서 내려받아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며, 최대 8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트립닷컴에서는 주·야간 구석구석 즐길 수 있는 세븐브릿지를 알려주고 7개의 교량 자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해안교량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한다.
‘세븐브릿지 추천 여행 참여 인증 이벤트’도 세븐브릿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세븐브릿지 인증샷 및 세븐브릿지 주변 관광지와 연결된 자신의 경험 등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공유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브릿지 굿즈 다이어리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