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쇼핑몰 레이틀리 코리아(대표 추연진)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상품들의 가치소비를 독려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기획전’을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레이틀리에서 진행되는 2022년 윈·윈터 페스티벌 기획전에는 약 250개의 소상공인 신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식품, 뷰티, 침구, 디지털/가전 등 겨울 시즌에 수요가 높아지는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소개되며, 기획전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15% 특별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요 품목들로는 멀티밤, 캡슐세럼, 콜라겐 앰플, 아로마오일 등 찬바람 속 피부를 지켜줄 뷰티 제품부터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퓨저와 크리스마스 트리캔들, 차박 캠핑담요, 극세사 매트, 온열 난방기, 전기매트,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윈·윈터 페스티벌 기획전에 입점된 소상공인 상품은 진행기간 동안 매출 증진 및 유통판로 확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소비자는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가치소비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레이틀리는 이번 기획전 판매 수수료 중 일부 금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소비자의 가치소비 독려뿐만 아니라 이익의 사회 환원 또한 실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00만 개의 국내 브랜드, 디자이너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종합 쇼핑몰 ‘레이틀리’는 지난 5월부터 소상공인 신제품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하는 레이틀리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기획전’은 12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레이틀리 홈페이지 내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