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이덴티티코리아가 운영하는 칸스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3곡을 무료 배포한다.
회사는 최근 국내외 경기침체로 가라앉은 사회 분위기에서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경쾌한 멜로디의 캐럴송을 자체 제작해 공유한다고 그 제작 취지를 밝혔다.
이 3곡 중 “하늘에서 눈이내려”라는 캐럴은 작곡가 에잇투나인의 곡을 칸스엔터테인먼트의 전속가수 5인(한지연, 잭앤웨일, 카라신쥬니어, 나예담, 켠오)이 모두 참여하여, 각자의 개성을 살린 창법으로 부른 캐럴이며, 뮤직비디오도 현재 서비스되어 누구나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나머지 두 곡은 싱어송라이터인 카라신쥬니어의 “Happy Merry Christmas”와 블랙쉐도우가 작곡하고 켠오가 부른 “Santa Claus”이다.
칸스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하여 발표한 캐럴 세 작품은 원하는 분들 모두, 매장이나 음식점 또는 어느 거리에서나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튜브 주소창에 한글로 ‘칸스엔터테인먼트’ 또는 영문으로 “khans entertainment”를 입력하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3곡의 캐럴 이외에도 칸스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제작해 NFT 화 된 100여 편의 뮤직비디오 티져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