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키(H1-KEY) 새 앨범에 데이식스 영케이, 우주소녀 엑시가 참여한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로즈 블로섬(Rose Blossom)'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작사에 데이식스 영케이가 참여했다. '로즈 블로섬'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링 더 알람(Ring the Alarm)', '크라운 주얼(Crown Jewel)', '유 아 마이 키(You Are My Key)', '드림 트립(Dream Trip)', '아슬레틱 걸(ATHLETIC GIRL)' 등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드림 트립'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하이키 특유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엑시의 음악성이 만나 시너지를 빚어낼 것으로 보인다. 하이키는 마이키(팬덤명)를 위한 팬송 '유 아 마이 키' 작사에 참여하면서 올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건넨다.
'로즈 블로섬'은 내면의 강인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장미가 피어난다'라는 일련의 코드 안에서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다채로운 스타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로즈 블로섬'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