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크루 DPR이 서울에서 ‘THE REGIME TOUR FINALE IN SEOUL’ 공연을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대미를 국내 팬들과 함께 장식할 예정이다.
DPR은 지난 9월 북미를 시작으로 전세계 42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DPR은 독창적이고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120분 가량 진행된 공연 내내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DPR IAN은 첫 정규앨범 발매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연으로 앨범 수록곡 ‘Ballroom Extravaganza’, ‘So Beautiful’ 등 다양한 곡의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DPR LIVE는 ‘Venus’, ‘Yellow Cab’ 등 감각적인 선곡, 젠틀한 무대 매너로 팬들에게 감성적이고 경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THE REGIME TOUR FINALE IN SEOUL’에는 DPR 소속 아티스트 DPR IAN, DPR LIVE, DPR CREAM을 포함한 크루 전체가 무대 연출과 기획에 직접 참여하여 첫 완전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018년에 열린 DPR LIVE의 첫 단독 콘서트 'DPR 2018 CTYL TOUR SEOUL'에 이은 DPR의 두 번째 콘서트로, DPR 전 멤버들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피날레 공연인 만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임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DPR은 감각적이고 정밀한 편곡과 강렬한 비주얼 영상을 제작 중이며 이는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며, “DPR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DPR은 2023년 2월 4일, 2월 5일 양일간 잠실 SK 핸드볼경기장에서 ‘THE REGIME TOUR FINALE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