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오늘(16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갓 더 비트(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탬프 온 잇’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가 담겼다.
관련기사
뮤직비디오에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모인 7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갓 더 비트로서의 시너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자기 확신에 대한 긍정 메시지를 전하는 ‘가디스 레벨(Goddess Level)’과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얼터 에고(Alter Ego)’, 아름다움을 장미의 가시에 비유한 ‘가시 (Rose)’, 단단한 이성(理性)을 무법자로 표현한 ‘아웃로(Outlaw)’,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쿨한 태도를 나타낸 ‘말라(MALA)’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공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