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파트 2가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넷플릭스는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 2(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의 캐릭터 포스터 8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관련기사
8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피해자 연대 주여정(이도현), 강현남(염혜란), 하도영(정성일)부터 가해자 집단 박연진(임지연), 전재준(박성훈), 이사라(김히어라), 최혜정(차주영), 손명오(김건우)까지 문동은(송혜교)과 지독하게 얽힌 8명의 모습을 담았다.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극을 이끌며 호평받았던 배우 송혜교의 다양한 얼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은 "난 잘못한 게 없어, 동은아"라며 일말의 죄책감조차 없는 연진과 이에 맞서 더욱 커진 동은의 서늘한 분노를 담아내며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 복수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 1은 지난해 연말 공개 이후 5주 동안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는 3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