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시승 행사 ‘Driving Week’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 동안 아우디 A6, A7, Q7, Q8 등 아우디 대표 모델들과 함께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Driving Week 행사 기간 중 코오롱아우토 신차 전시장에 방문하여 원하는 차종과 시간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시승 고객에게는 전시장별 1명 ‘아우디 트롤리백’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시승 행사 차량과 동일 모델을 출고 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추첨 발표는 2월 21일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을 통해 결과를 안내할 계획이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이번 Driving Week 행사는 세단부터 SUV 라인업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코오롱아우토는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아우토는 현재 대치 전시장, 송파대로 전시장, 잠실 전시장의 수도권 권역 신차 전시장 3곳과 지방권 서대구 전시장 1곳으로 총 4곳의 신차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