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22일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감독 오윤동)은 가수 임영웅과 팬덤 '영웅시대'의 감격적인 순간을 그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IM HERO)'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다.
메인 예고편은 "나를 알릴 수만 있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사랑을 얻어낼 수 있을까?"라는 임영웅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늘 이 고민 속에 가수를 꿈꾸던 평범한 청년 임영웅은 이제 놀랍게도 '국민 가수'로 비상했고, 화려한 조명의 콘서트 현장 속 열창하는 그의 모습이 이어진다.
관련기사
이어 솔직한 청년의 모습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믿기 힘든 현실에 대한 감상과 팬들을 향한 마음을 떨리는 목소리로 드러내며 이 영화에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담았음을 예고한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17일 사전 예매 개시 후 단 4일 만에 예매 관객 수 9만 2,000명을 돌파하며 예매율 1위를 굳혔다. 21일 진행된 '영시봉 상영회' 사전 예매도 반응이 뜨거웠다.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는 사전 예매 오픈 직후 매진을 기록하며 극장가까지 이어질 '하늘빛 물결'의 '히어로 매직'을 예고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