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헤어샵 휴이엠 헤어가 2023년 올해의 염색컬러를 '블랑 드 핑크(blanc de rose)’를 선정했다.
휴이엠 헤어는 전국 26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형 뷰티 프렌차이즈 기업 '유니버설 뷰티 트렌드 휴이엠컴퍼니'의 자회사로, '블랑 드 핑크’는 ‘순백의 사랑스러움’이라는 의미를 담아 프랑스어와 영어를 결합해 작명됐다,
휴이엠 헤어에 따르면 이 '블랑 드 핑크’ 컬러의 화려한 색감이 휴이엠 헤어의 경쟁력과 더해져 각 휴이엠 헤어 매장들에 해당 컬러의 염색예약이 크게 늘어나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성공한 사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휴이엠 헤어는 휴이엠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 '아델라 로나(Adela Rona, 21세)’를 2023 올해의 컬러 '블랑 드 핑크' 메인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아델라 로나’는 헤어컬러 메인 모델로써 활약 중이다. 또한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적 가치와 고객들의 미학을 빛내기 위해 트랜디한 컬러를 매년 연구 개발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3 염색컬러 외에 올해의 히피펌, CS컬펌,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 등도 선정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인천부평휴이엠을 비롯해 경기안양, 세종, 대전 동구, 서구 관저 등 전국 휴이엠 매장에서 안내되고 있다.
휴이엠 헤어는 올해로 13년째 매월 진행되는 헤어 화보촬영을 통한 헤어 트렌트북을 출간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빠르게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