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은 이달 9일~12일 대구 엑스코서 진행하는 ‘제35회 대구 베이비 & 키즈페어’에 참가해 부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장원교육은 ‘장원 천지한자’, ‘척척 리듬한글’, ‘아이별 맞춤 수학’ 등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콘텐츠는 아이들의 균형있는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에서는 리듬과 함께 그림과 글자를 통합적으로 익히는 ‘척척 리듬한글’을 비롯해 ‘어휘나무’, ‘국어랑 독서랑’, ‘책 읽는 아이들’ 등 국어 어휘와 문법, 독해력과 문해력을 키울 수 있는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포그래픽을 중심으로 한자를 학습하는 ‘장원 천지한자’,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아이별 맞춤수학’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장원교육은 모든 부스 방문자에게 한자, 한글, 한국사, 수학 중 1개의 브로마이드와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 입회 고객을 위해서는 신청한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양장도서 등의 특별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장원교육은 같은 기간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도 참여해 다양한 학습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