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15일 소속사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이날 일본 두 번째 싱글 '플라이-바이(FLY-BY)'를 발매한다.
'플라이-바이'는 목표에 닿기 위해 비행하는 '접근 비행'이라는 의미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닿고 싶은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싱글이다. 앞서 발매한 첫 번째 싱글 '플라이 업(FLY-UP)'으로 날아오른 케플러가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관련기사
타이틀곡은 펑키 디스코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 '아이 두! 두 유?(I do! Do you?)'로 케플러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담았다.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점점 더 커져가는 마음에 대한 미묘한 감정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소녀들의 풋풋함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투게더 포에버(tOgether fOrever)', 지난해 1월 발표한 국내 데뷔 앨범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의 타이틀곡 '와다다(WA DA DA)' 일본어 버전 리믹스, 수록곡 '마스크(MVSK)'의 일본어 버전과 지난해 10월 발표한 국내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러블슈터(TROUBLESHOOTER)'의 타이틀곡 '위 프레시(We Fresh)'의 일본어 버전 등 총 5곡을 수록한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5월 일본에서 첫 아레나 투어 '케플러 재팬 콘서트 투어 2023 <플라이-바이>(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