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뱀뱀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5일 뱀뱀 공식 SNS에서 신보 '사워 & 스위트(Sour & Sweet)'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개재했다. '사워 & 스위트'는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오는 28일에 앨범을 발매한다. 1년 2개월 만의 컴백이다.
관련기사
이날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는 수록곡 '티피 토(TIPPY TOE)'와 '윙스(Wings)'의 콘셉트 사진을 담았다. 두 사진 각각에서는 두 가지 뱀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뱀뱀은 큰 옷을 입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 뱀뱀은 커다란 날개를 등에 단채 강렬한 붉은 색상의 의상을 착용하여 신비스러운 모습을 풍기는 모습이다. 뱀뱀은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외에도 이전에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비롯,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온 바 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워 & 스위트'부터 '피더(Feather)', '테이크 잇 이지(Take It Easy)', '고스트(GHOST)', '춤(Let's Dance)', '어바웃 유(about YOU)', '티피 토', '윙스'까지 총 8곡을 담았다. '사워 & 스위트'는 뱀뱀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키워드와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앨범에 수록된 곡 각각이 지닌 개별적 이야기들이 앨범 전체를 연결하는 하나의 탄탄한 스토리를 이룬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