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시장 조사기관 홀론아이큐(Holon IQ)가 선정한 에듀테크 유니콘 기업이자 어린이화상영어·원어민화상영어 교육 플랫폼 아웃스쿨(대표 아미르 나투(Amir Nathoo))이 베스트 후기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스트 후기왕 이벤트는 아웃스쿨을 이용하면서 느낀 자녀의 성취, 수업 과정, 수업 추천 및 평가 등의 후기 작성 시 특급호텔 숙박권과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8일부터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아웃스쿨 수업을 수강한 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 또는 아웃스쿨 카페 수업후기 게시판에 수업 후기를 정성스럽게 업로드 한 후 게시글 댓글로 참여 완료 게시글 url을 올리면 완료된다. 단, 개인 SNS가 없다면 아웃스쿨 카페에 올리기만 해도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혜택이 주어진다. 1등에게는 △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아파트먼트 호텔 1박 2일 숙박권 △ 2등에게는 아웃스쿨 $100불 기프트카드(3명)가 각각 제공된다. 제공되는 당첨자 발표는 3월 24일 아웃스쿨 카페 내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자녀 수업 사진, 동영상 등 보다 생생한 후기를 올리거나, 자녀가 등록한 수업, 선생님에 대한 후기를 올리면 다른 학습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자녀가 수업 중 작성한 노트, 필기, 아트 작품 등의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당선 확률을 더욱 높아진다. 당선작은 아웃스쿨 홈페이지, 커뮤니티 및 광고에 활용될 수 있다. 미동의 시에는 당선작에서 제외된다.
한편, 국제학교, 사립초 학부모 사이에서 ‘나만 알고 싶은 사이트’로 유명한 아웃스쿨은 에어비앤비, 구글 출신의 창업자가 만든 미국 온라인 홈스쿨링 플랫폼으로 183개국 1백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과학, 사회, 역사 등 미국 교과과정 수업과 마인크래프트, 포켓몬과 같이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수업부터 아트, 음악, 댄스, 체스 등 취미 수업에 이르기까지 전 과목을 탐구하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 경험을 화상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패스트커퍼니가 선정한 2021년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로, 최근 오바마 재단(Obama Foundation)의 전 교육 이사이자 NYU의 교수인 제니퍼 윈(Jennifer Wynn)이 사외이사로 합류, 미국 전역의 대면 및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했던 폭넓은 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