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에서 3월 17일 금요일에 북촌에 푸른 한옥 블루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의식있는 아름다움(CONSCIOUS BEAUTY)이라는 컨셉으로 리추얼 라이프를 실현하고자 총 17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미 출시된 14종의 바를거리 제품들을 이번 북촌 팝업스토어서 가장 먼저 공개하고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자리를 마련했다.
톤28에서 미 출시 제품 외 이미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묵상, 회상, 상상 바디오일 3종 제품과 묵상, 회상, 상상 바디 스크럽 워시, 묵상, 회상, 상상 바디 로션, 에센셜 오일 3종 등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들도 소개가 될 예정이다.
바디 스크럽 워시와 바디 로션은 묵상, 회상, 상상 제품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같이 사용할 경우 자연의 향을 그대로 몸으로 옮길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톤28 관계자는 “이번 북촌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북촌의 푸른 한옥 블루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미출시 제품도 선보이는 자리로 직접 제품을 확인해보며 다양한 톤28의 매력을 확인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북촌팝업스토어는 평일은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3월 17일 금요일부터 3월 26일 일요일까지 네이버 사전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예약방문 참여자에게는 미 출시 바를거리 포함 3가지 현장선물도 증정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