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넷은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뮤직플랫폼 멜론(Melon)과 함께 새학기를 맞이해 ‘오마이갓생 페스티벌’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오마이갓생 페스티벌’은 음악을 통해 MZ세대들의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일컫는 갓생(GOD+인생)을 돕기 위한 신학기 혜택 이벤트로, MZ세대 회원들의 독서 및 어학 계획을 음악을 통해 적극 지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 이벤트는 MZ세대의 생활 전반에 걸친 베네핏을 제공하는 뮤직플랫폼 업계의 독보적 멤버십 서비스인 멜론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YBM인강은 멜론의 모든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YBM 단과강의 30% 할인 및 패키지 강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사가 엄선한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1주차부터 4주차까지 모두 확인 완료한 멜론 회원에게는 ‘갓생’에 어울리는 △에어팟 프로 △맥북 △YBM인강 영어 전 강의 수강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YBM 인강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봄 신학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임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새해에 다짐한 어학공부 결심이 느슨해지는 시기”라며 “3월 신학기를 맞이해 연초에 세운 결심을 다잡는 마음으로 선별된 음악 컨텐츠와 함께 꾸준한 어학공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멜론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