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엠 헤어는 뷰티 산업에서 예술적인 미학과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중요해지는 추세에 맞춰 최근 성별 구분 없는 '블랑 드 핑크' (blanc de rose)로 2023년 젠더리스 염색컬러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휴이엠 헤어에 따르면 이러한 시도는 성별 정체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 변화와 함께 브랜드의 창의성과 예술성이 중요시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고자 한 시도이자 뷰티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는 만큼 평가에 부응하기 위한 시도라고 전하고 있다.
휴이엠 헤어의 '블랑 드 핑크' 염색컬러는 색상의 성별적 제한을 깨고, 성별 무관한 젠더리스 염색컬러를 제시하여,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이뤄냄과 동시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뛰어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때문에 이번 시도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브랜드 마케팅 방식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휴이엠 헤어는 새로운 염색컬러 '블랑 드 핑크'를 선보인 것 외에도 2023년 트렌드헤어인 브릿지, 레이어드컷, C컬펌, S컬펌, 볼륨매직 등도 함께 출시하고 휴이엠 인천부평점, 휴이엠 부천중동점, 휴이엠 경기안양점, 휴이엠 대전서구 관저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휴이엠 헤어에서는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성별적 제한을 깨고, 성별 무관한 젠더리스 염색컬러를 제시함으로써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