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이 2024학년도 대학 입시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5월8일 개강하는 '2024 PRE 야간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 PRE 야간반수반'은 대입을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된 6주간의 학습 프로그램이다. 야간 몰입 학습을 통해 대학 강의와 대학 입시 준비를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24학년도 대학 입시는 수도권 대학의 정시 선발 비율 증가, 반도체·AI·빅데이터 등 디지털 분야 정원 증가 등 변화되는 점이 많다. 이에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의 ‘PRE 야간반수반’은 재수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달라진 대입 환경에 적응하고, 기본 개념을 빠르게 완성하여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관리 및 국수영 전임 강사의 질의응답 피드백 ▲대치동 입시 컨설턴트의 학습 관리 ▲학습 취약점 개선 프로그램인 Pass Report ▲일일 수학 30제 노트 및 주간완전학습 플래너와 같은 고퀄리티 콘텐츠 등 수능 고득점을 위한 다양한 밀착 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대입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해 ‘초단기 기본 개념 정리 프로그램’과 ‘실전 모의고사 문제풀이’ 등 비약적으로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는 맞춤식 커리큘럼도 제공된다. 강의는 △국어: 문학+독서 △수학: 수학Ⅰ+수학Ⅱ 중심의 기본 개념 완성 △영어: 영어Ⅰ, 영어Ⅱ △모의고사: 2024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희망자에 한해 논술고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2024 PRE 야간반수반은 안전하고 쾌적한 면학 환경을 기반으로 한 입시 전문 담임의 1:1 밀착 관리 시스템과 QUEL 모의고사, 秀 모의고사, 메가 KEM1 모의고사, 논술 모의고사 등 다양한 고퀄리티 콘텐츠를 활용해 수험생들에게 수능 성공의 길을 제시할 계획이다”라며, “수험생들이 자습과 수업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의 ‘2024 PRE 야간반수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경우 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