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대표이사 김동원)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롬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컴퍼니로서의 포지셔닝을 위한 대대적인 변화의 일환이다. 단순한 구매 채널을 뛰어넘어,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경험을 체험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에 집중했으며, 고객들 관점에 집중하여 제품 검색부터 구매에 이르는 과정에서의 쇼핑 편의성 및 이용 만족도를 강화했다.
특히 스토어 내 ‘매거진’ 탭을 새롭게 추가해 이롬의 과거, 현재,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롬의 25년 식물영양 과학의 역사 및 지속 가능성, 가치 경영 등 이롬의 전반적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 등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 및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롬몰 리뉴얼을 총괄한 황의현 ㈜이롬 부사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롬이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컴퍼니로서 그 위상이 공고해지길 기대한다”라며 “쇼핑 경험의 편의성 확대뿐만 아니라 25주년 이롬의 역사와 철학, 가치를 경험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더 많은 분들이 이롬만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롬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28일까지 새로운 공식 스토어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 고객에게 생식 및 건강 분말과 두유, 주스류 구매 시, 최대 7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5주년을 맞이하여 25, 50, 75번째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