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의 세번째 제품인 핸드 앤 바디워시가 오는 7일(금)부터 갤러리아 명품관 w프레드시갈 편집샵 내에서 프리 런칭된다.
특히, 4월 9일(일)까지 두가지 향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가 할인 적용은 물론 전용 규조토 플레이트, 기프트 카드, 쇼핑백이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굿트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 혹은 카카오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 첫번째 에디션인 굿트 프리미엄 칫솔 및 치약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굿트의 이번 제품은 '향'을 바탕으로 출시됐다. 핸드 앤 바디워시 '러브 스틸'은 탑노트 무화과와 블랙베리를 메인으로, 짙은 풀향과 우디한 머스크향을 베이스로 한다. 핸드 앤 바디워시 '스킨블랑켓'은 탑노트에서 느껴지는 안개느낌의 향을 메인으로 장미꽃잎과 샌달우드, 머스크향을 베이스로 한다.
라르크인터내셔널 내 굿트 관계자는 "신제품 공식 런칭 전 먼저 직접 핸드 앤 바디워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주말에 직접 갤러리아 명품관west 프레드시갈 테라스에 방문하시어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굿트 만의 향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트 핸드앤바디워시는 오는 4월 14일(금) 공식몰 및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공식 런칭 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더블유컨셉, 29CM, 오늘의 집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