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가 롯데홈쇼핑 TV라이브를 이번 5월 7일 오전 10시 김지애의 <리빙에:센스>에서 첫 런칭한다. 이번 방송에서 만나는 미엘르 하이 노빌레타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는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제품으로 런칭 기념 특별가로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미엘르 하이는 상하 이동이 가능한 기능성 등방석이 특징인 투웨이 소파다. 등방석을 내렸을 땐 거실을 더 넓어 보이게 하며, 올렸을 땐 목까지 받춰주고 좌방석을 넓게 사용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미엘르 하이는 청소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좌방석과 팔걸이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세련된 높은 스틸 다리는 일반적인 로봇 청소기 진입이 가능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미엘르 하이는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그리고 마감재로 사용된 노빌레타 이태리 천연면피 가죽 또한 이번에 출시한 신규 프리미엄 가죽 소재다. 우수한 이태리산 원피를 선별해 최소한의 가공을 해 천연가죽 고유의 질감을 살려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5월 7일 공개되는 미엘르 하이 소파는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출시되어 우리집 거실에 맞춰 주문 가능하다. 3인 / 4인 / 6인으로 구성되며 색상은 노빌레타 아이보리, 노빌레타 실버, 노빌레타 브라운, 노빌레타 블루 총 4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자코모는 주문 즉시 제작하는 주문 제작 시스템으로 내가 원하는 구성을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드는 “자코모(JAKOMO)”는 좋은 가죽과 좋은 내장재만 사용하는 국내 생산, 안전한 소파 전문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으며, 현빈을 모델로 발탁, "가장 편안한 휴식, 결국 자코모”라는 TV CF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