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플랫폼 앱 ‘스타플래닛’이 트로트 팬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를 펼친다.
‘스타플래닛’은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SBS미디어넷이 주관하는 가야문화축제 폐막 공연인 SBS FiL, SBS M ‘더 트롯쇼 김해특집’의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오는 5월 8일부터 17일까지에는 회원을 대상으로 ‘2023 드림콘서트 트롯’ 공연을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에 한하여 1인 최대 2매까지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플래닛’은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을 전폭 지원한다. 티켓은 앱을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여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지난해 ‘드림콘서트 트롯’은 티켓 오픈 8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2022년 5월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처음 선보인 국내 최초의 초대형 트롯 연합 콘서트이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오는 5월 28일(일) 부산 아시아드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올해 공연은 지난해보다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의 1차 라인업으로 정동원, 양지은, 박서진, 한혜진, 김희재, 영탁, 송가인, 진성, 김호중, 최백호를 포함하여 총 10명의 가수를 공개했다.
‘2023드림콘서트 트롯’ 무료 티켓 이벤트는 5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8일(월)부터 ‘스타플래닛’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롯 팬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플래닛’은 SBS FiL, SBS M ‘더쇼’, ‘더트롯쇼’, ‘더트롯 연예뉴스’ ‘월간 더 스테이지’ 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한 투표, 스트리밍, 방청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재 6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