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오는 17일 한국어 더빙판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16일 미디어캐슬은 '스즈메의 문단속'을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더빙판 개봉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먼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인사로 시작된 영상은 영화를 향한 한국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감독의 입으로 직접 전하는 한국어 더빙판 개봉 확정 소식이 함께 담겨 있다.
관련기사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한국 팬 여러분들에게 일본어 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전하며 한국어 더빙판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에는 국내 최고 성우진들의 캐스팅이 확정되며 일찍부터 초호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지난 4월 흥행 감사 내한 일정에서 장예나, 정주원, 이경태, 이선율 성우의 더빙 쇼케이스를 본 후 성우들이 눈앞에서 펼쳐내는 생생한 연기와 캐릭터 싱크로율에 감탄과 만족감을 표한 바 있어, 한국어 더빙판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직접 전하는 더빙판 개봉 추천 영상을 공개한 '스즈메의 문단속'의 한국어 더빙판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