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6우러 15일까지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혁신)을 함께 이끌어 나갈 ‘2023 드림벤처스타(DVS·Dream Venture Star) 9기 지원사업’에 참여할 대·중견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림벤처스타 지원사업은 대기업에 필요한 기술력 및 서비스를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대기업과의 협업과 시장 검증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사업 제휴를 이끌어내기 위한 대전혁신센터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성장 프로그램이다.
드림벤처스타 9기에서는 대전혁신센터 파트너기업(SK)과 함께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약 6개월간 협업으로 검증단계를 거친 후 사업화 실증(PoC)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기업에게는 △사업화 실증(PoC) 자금 지원 △투자유치 성공을 위한 IR·오픈이노베이션 행사 참여 기회 △대전혁신센터 후속 창업지원 프로그램 연계 등 대전혁신센터 인프라를 통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대상은 대전혁신센터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함께 발굴해 신사업 창출을 원하는 대?중견기업이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다년간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유의미한 협업이 일어나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