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움개발(대표 이민준)과 제이에스 그룹(대표 장준봉)이 사업 확대 및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상호 협의체를 구성하고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업동향과 정보를 활발히 교환하며 공동 프로젝트 수행 및 기타 상호간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리움개발은 종합부동산 개발회사로 평택 세교지구에 럭셔리한 디자인 공간을 선보일 상가 브랜드 '리움스퀘어99'를 론칭할 계획이다.
제이에스 그룹은 특별한 공간디자인과 사람의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리움스퀘어99' 안에 계열사인 '제이에스PT'와 '풋볼 아카데미'를 론칭해 300평 규모의 최고급 운영서비스와 차원이 다른 CS서비스로 평택 세교지구 고객들을 유치할 계획이다.
리움개발 이민준 대표는 "리움스퀘어는 '성공확률 99%'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라며 "깨끗한 현장 유지와 철저한 계획에 따른 진행과정을 통해 최고의 기술진이 관리감독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
제이에스 그룹 장준봉 대표는 "자사의 비전은 항상 고객이 행복하고 만족한 상태로 우리를 떠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