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폴딩도어 브랜드 ‘이지폴딩’이 최근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접이문’ 품목에서 품질인증 ‘Q마크’ 운영규정에 적합한 인증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Q마크’는 제품 품질 향상 및 소비자 보호를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품질 인증 제도이며, 엄격한 기준 아래 제품의 성능 및 안정성 평가 등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 한해 부착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이지폴딩은 다년간 폴딩도어에 대한 연구를 이어왔으며,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통해 국내 폴딩 도어 시장을 넓히는데 기여하고 있다. 지난 15년간 쌓아온 풍부한 현장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폴딩도어 관련 기술 및 디자인 특허 42건을 출원한 바 있다.
특히, △EZ-AZ57(슈퍼단열) △EZ-FD54(베이직) △EZ-GL34(글라스폴딩) 등 주력생산제품에 대해 리뉴얼 및 성적서 향상을 도모하고 있으며, 얼마 전 EZ-SUNROOM(이지썬룸)을 런칭하여 학교ㆍ관공서ㆍ개인주택 등 다양한 현장에 투입할 예정이다.
이지폴딩 관계자는 “이번 Q마크 인증을 폴딩도어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획득한 것은 지난 이지폴딩이 쌓아온 자부심과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지폴딩은 전직원 대상으로 실무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 폴딩도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고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