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전문 브랜드 오르빗베이비가 오늘 7일 (수) 오후 7시, 더 현대 앱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르빗베이비가 더 현대와 손을 잡고 최초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더 현대 LIVE 단독으로 유모차와 바구니 카시트 세트 구성인 ‘G5 블랙라벨 트래블팩’을 선보이며, 모든 유모차 구매자에게 선쉐이드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방송 중 구매자 1명을 추첨해 포레스타 식탁의자를, 시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유미(UMEE)의 젖병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번 3월에 새롭게 론칭한 ‘오르빗 G5 블랙라벨 에디션’ 을 비롯한 오르빗베이비의 다양한 제품 특장점이 생생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포토후기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유모차를 구매한 후, 쇼핑몰 및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기면 15만원 상당의 패니어를 100% 증정한다. 베스트 포토후기로 선정된 3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르빗베이비의 스테디셀러인 ‘오르빗G5’는 시트분리 없이 360도 회전이 가능해 식당, 카페 등 여러 상황에서 가볍고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유모차이다. 또한 세계특허 스마트허브 시스템을 통해 유모차와 카시트, 베시넷을 자유롭게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장점이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르빗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방송은 모바일 더 현대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