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유미(UMEE)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이벤트 ‘유미와 함께하는 수유 밸런스 게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 9일부터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3가지의 상황에 주어진 선택지를 고르는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명에게는 185만 원 상당의 오르빗 G5 디럭스 유모차 (1명)를 비롯해 유미 밀폐식 기저귀 휴지통 (10명), 유미 컬러 젖병 160ml 트윈팩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70명) 등 총 101명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30일 까지 진행되는 유미와 함께하는 수유 밸런스 게임’ 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미의 대표 제품인 유미젖병은 세계특허 에어벤트를 적용한 360˚ 공기순환 시스템을 탑재하여 젖병 내 기압 차이를 빠르게 해소하고, 헛공기 흡입을 원천적으로 막아주어 아기의 배앓이 방지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FDA에서 인증 받은 재질(PPSU)로 제작된 만큼 열탕이나 스팀 소독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미 관계자는 “지난 해 누적판매 150만개를 돌파하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며, “육아맘들에게 꼭 필요한 만한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많은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