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플레이스가 2023년 하반기를 맞이하면서 더욱 효과적인 광고 전략으로 투자대비 광고 성공률을 확실하게 높일 수 있도록 상반기 결산 세미나를 열었음을 기업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광고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 발표 후, 급변하는 상황에 맞추어 긍정적인 광고 효율을 도출해내기 위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각각의 예시를 가정하여 연구 토론이 진행되었다. 또한 팀 단위로 전략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때 올바른 성공사례와 반대의 사례를 확인하며 성공 광고의 효율성 증진을 위한 각자의 직책에 따른 역할을 체크하였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지난 2017년 설립된 이후, 다수의 광고 계약을 체결하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기업의 성공 광고 외에도 스타트업과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각 상황에 맞는 전략 마케팅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였으며 동시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최근에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적인 기술과 전략, 아이디어를 보유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벤처기업확인서’를 획득하여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주식회사 플레이스의 김도현 대표는 “업종과 업태가 동일한 기업이라고 할지라도 예산과 포커스, 광고 전략이 전부 다르게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마케팅 유도를 위한 연구 개발과 세미나는 마케터 한명 한명을 위해 무한정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2023년 상반기를 마감하면서 잘된 부분과 보완해야 할 부분들을 세미나를 통하여 확인하고 서로 토론하니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나올 수 있었고 긍정적인 마무리가 될 수 있었다. 이를 토대로 하반기에는 상반기 대비하여 더욱 긍정적인 퍼포먼스를 유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플레이스의 더욱 자세한 여러가지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