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이 육아의 즐거움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육아티콘’의 출시 예정 소식을 전했다.
베베숲 ‘육아티콘’은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를 활용해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을 제작했다. 특히 베베숲 토끼 ‘베끼’와 베베숲 아기 토끼 ‘아끼’ 2가지 캐릭터를 선보이며, 오늘도 빠른 육퇴를 꿈꾸는 ‘베끼’와 물티슈 뽑기가 취미인 ‘아끼’로 우당탕탕 현실 육아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육아티콘’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베베숲’ 검색 후 친구 추가 시 선착순 무료로 제공되며, 21일까지 출시 전 깜짝 이벤트에 참여하면‘육아티콘 출시 정보’를 미리 알려준다. 또한, 출시 이후 7월 3일부터 9일까지는 출시 기념 이모티콘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베베숲 ‘육아티콘’은 힘든 육아의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위해 진행되는 베베숲의 신규 프로젝트‘JOY-B Project’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육아티콘’ 역시 초보 엄마 아빠들의 힘들었던 육아의 순간들을 유쾌하게 풀어내 일상의 공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즐거운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게 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베숲 ‘육아티콘’을 활용해 육아의 힘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진행될 베베숲 JOY-B Project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