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대세 초등 학습 엘리하이가 2023학년도 영재교육원 합격 실적을 공개했다.
엘리하이에 따르면 2023학년도 영재교육원 합격생은 1,133명으로, 한 해에만 무려 천 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 7년 연속 합격 실적 성장 기록을 세웠다.
구체적으로는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326명, 교육청 영재교육원 656명, 영재학급 151명의 합격생을 배출, 모든 영재 교육 기관 합격생이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엘리하이의 압도적 합격 실적의 비결은 ‘영재특목반‘ 프로그램에 있다”며 “영재특목반의 최상급 관리 서비스와 독보적인 심화 콘텐츠는 오직 엘리하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수강 시 입시 전문교육을 수료한 전담 컨설턴트 2인이 배정돼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 전담 컨설턴트를 통해 교과 이해도 점검/평가 관리와 자기주도 학습 코칭 등 월 4회의 프리미엄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영재교육원 입시 상담, 학습 전략 컨설팅 등 전문적인 입시 컨설팅도 월 2회 받을 수 있다.
또한 1031 수학·과학, 팩토 수학 등 창의사고력 강의, 최상위수학, 하이탑과학 등 심화 과정 강의와 경시 수학 등 독보적인 심화 콘텐츠를 제공해 초등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이끈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영재특목반 프로그램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