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유사나의 대표 제품 ‘셀센셜즈’가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인 ‘컨슈머랩(ConsumerLab co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컨슈머랩은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 제3의 독립 평가기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해 제품의 품질,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셀센셜즈는 이번 테스트에서 제품에 표기된 함량과 실제 제품 함량이 정확하게 일치하고, 제품의 순도와 라벨 정확성, 적절한 용량 및 중금속 미검출 등에서 높은 합격점을 받아 컨슈머랩 승인을 획득했다.
유사나 ‘셀센셜즈’는 비타에이오와 코어미네랄로 구성된 제품으로,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7가지 다양한 자연 식물유래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고, 유사나만의 독점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하여 세포 단위까지 최적의 건강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 마케팅·홍보 책임자 댄 마쿠가(Dan Macuga)는 “제품을 까다롭게 테스트하는 컨슈머랩의 승인을 획득했다는 것은 유사나가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을 한번 더 입증한 결과이다. 이를 바탕으로 유사나는 앞으로도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셀센셜즈를 포함하여,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바이오메가, 비타민D, 코퀴논30, 마그네칼D, 비전엑스,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을 비롯, 다양한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컨슈머랩을 통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 라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하여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들었다.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농구 KT소닉붐, 프로야구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근대5종 등 수많은 종목의 전세계 국가 대표 및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