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빈티지 무드, 가드닝 브랜드 ‘세실 앤 세드릭’ 과 롯데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시시호시’가 함께하는 썸머 피크닉 인 더 가든이 오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선보인다.
힙당동 트랜드를 이끌어 온 주역 ‘세실 앤 세드릭’과 시시호시가 함께 하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은 여름 밤 달빛 아래 만개한 꽃밭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와인, 콩포트 등의 피크닉 패키지부터 자카드 블랭킷, 플라워 부케, 핸드메이드 세라믹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시각으로 전개하는 빈티지무드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가드닝 관련 제품들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노스텔직한 감성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 기프트도 준비됐는데, SNS 포스팅 고객에게는 Balsnack 그랜드 감자칩, 구매 고객에게는 세실 앤 세드릭 마블링 무지 노트, 에코백, 세실앤세드릭 Swan 도어매트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증정 행사는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에서 열리는 썸머 피크닉 인 더 가든 팝업 행사는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세실 앤 세드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