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초의 문구 회사인 동아연필에서 작년에 이어 광복 78주년을 기념하여 ‘8.15광복절 기념 한정판 중성펜 SET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 중성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Q-knock 0.4mm 제품에 태극기의 컬러인 백색, 흑색, 청색, 적색 4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표현했으며 펜 후면엔 4명의 독립열사의 명언 문구를 담은 제품으로 광복을 위해 헌신하신 희생과 업적을 알리고자 기획하여 제작했다고 한다.
케이스 또한 태극의 상징인 청색과 적색을 사용하여 컬러감을 극대화하였으며 무궁화가 점점 피어나는 과정을 그래픽화하여 점에서 화장되어 무궁화 꽃피우는 과정을 담아” 비로소 피는 꽃들 그날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광복절의 경건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 한정판 제품이다.
8.15광복절 한정판 Q노크 0.4SET는 고급스러운 슬리브형 케이스에 검정, 청색, 적색 3가지 잉크로 구성되었으며 부드럽고 빠르게 마르는 속건성 리필을 사용하여 필기감을 높인 제품이다.
동아연필 관계자는 친환경적 인증을 받은 FSC 종이를 사용하여 가치 있는 소비로 환경을 지키고자 노력하였으며 판매된 수익금 일부는 독립운동의 정신을 이어받아 밝고 희망차게 자라날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