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믹순, 2주간의 프랑스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팝업행사 성료





미니멀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SON, 대표 황주업)이 지난 5월 말부터 2주간 프랑스의 대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샹젤리제 백화점에서 오픈한 뷰티클래스와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믹순은 지난 2020년 7월 파켓의 황주업 대표가 설립된 브랜드로, 성분 개수를 최소화하고 자연 추출물의 함량을 극대화한 미니멀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국내 올리브영, 세포라, 신라면세점, 산후조리원 등 다양한 메이저 오프라인 채널에서 활발히 판매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는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로 네이버와 올리브영 온라인 채널에서도 실시간 판매 순위 1위에 다수 등극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락토바실러스균으로 발효시킨 콩 성분을 비롯하여 오로지 4가지 천연 발효 성분만으로 이루어진 미니멀 비건 뷰티 에센스다. 보습뿐만 아니라 피지, 각질, 블랙헤드, 피부결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유즈(multi-use) 효능을 얻는데 도움이 된다.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믹순은 론칭 3년 만에 총 53여 개 제품에 대해 유럽 CPNP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뿐 아니라 독일, 이탈리아, 체코, 네덜란드, 스페인, 리투아니아, 불가리아 등 유럽 각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그 일환으로 꼽히는 이번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팝업행사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2주간 열렸으며, 총 5차례로 진행된 '믹순 뷰티 클래스'는 참여 신청이 쇄도하여 모든 세션이 전석 마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해당 클래스에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연령층의 파리지앵들이 참석해 강연의 열기를 더했다. 이들은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와 병품 선크림에 큰 관심을 보이며 호평을 남겼다.





브랜드 측은 '팝업 기간 동안 받은 호평과 높은 매출 덕분에 올해 8월부터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최고의 쇼핑 명소인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백화점에 믹순이 정식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믹순 해외영업팀 김재경 실장은 "최근 유럽에서 부는 K-뷰티 열풍과 함께 믹순의 미니멀, 비건, 클린뷰티 컨셉이 잘 맞아떨어지면서 자사 매출 비중에서 유럽 수출 비중이 크게 늘고 있다. 이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과 같은 유럽의 대표적인 채널에서 믹순이 거둔 성과를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에서 미니멀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더욱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믹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구매에 대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