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물류,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 제이투솔루션이 올해 5월 물류 전문 브랜드 샌드부스터의 확장과 물류연구소 증축을 위해 본사를 이전했다.
연구인력 확충을 통한 물류연구소 증축은 물론 샌드부스터의 브랜드 확장을 위해 마케팅 전문 기업과 계약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와 홈페이지 리뉴얼도 진행중에 있어 물류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투솔루션의 사업분야는 경기도권 3PL 풀필먼트 물류대행 및 물류컨설팅 서비스로 고도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보관부터 주문 자동수집, 운송장 업로드, 출고 자동화, C/S 대응까지 전반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고객사에서 자체 물류를 운영 하는 것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관계자는 제이투솔루션의 물류 전문 브랜드 샌드부스터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꾸준한 영업이익 증가 및 흑자를 바탕으로 투자자들로부터 끊임없는 투자 제안이 이어 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뛰어난 인재 추가 영입을 통한 기업 확장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의견을 밝혔다.
또한, 24년 상반기 중 신규 센터 오픈도 계획중으로 관계자는 “상온, 냉동, 냉장 등 다양한 쇼핑몰의 물류 환경에 맞춤형 풀필먼트 서비스를 자체 개발한 물류 자동화 설비와 고도화 된 물류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물류 자동화에 대한 연구인력 확충 및 인력양성에도 집중하여 차별화된 물류 풀필먼트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