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자 전문점 오구쌀피자(59쌀피자)는 신메뉴 ‘꽃피자’, ‘대왕햄피자’, ‘대왕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기존 제품을 보완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하는 ‘먹그레이드’ 트렌드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트렌드가 인기다.
오구쌀피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해 국내 최초 대왕페퍼로니와 대왕햄 사용으로 출시된 ‘꽃피자’,‘대왕페퍼로니피자’, ‘대왕햄피자’를 출시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았다.
이번 신메뉴 3종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매주 수, 목, 금요일 요기요에서 신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배달의민족 매주 수, 목, 금요일 3,000원 할인, 요기요 매주 토요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 측은 “고객이 신메뉴에 대한 체험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오구쌀피자는 트렌드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구쌀피자 가맹본부는 꾸준한 메뉴 개발과 더불어 신규 창업 및 업종 전환 시 장비 지원 / 간판 지원 / 인테리어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오구쌀피자 신메뉴 및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