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투어에서 유럽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을 위해 프랑크푸르트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데이투어 특가 판매 소식을 전했다.
데이투어 상품은 하이델베르크&슈파이어 투어상품, 로텐부르크&뷔르츠부르크 투어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도시를 한 번에 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획되어 있다.
하이델베르크&슈파이어 투어상품을 이용하면 하이델베르크성, 성령교회, 카를테오도르 다리 외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인 슈파이어의 대성당, 구시가지 등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로텐부르크&뷔르츠부르크 투어상품은 아기자기한 동화마을 로텐부르크의 마르크트 광장, 성 야곱 교회, 부르크 정원 외 뷔르츠부르크 마리안요새 등 여러 곳을 둘러볼 수 있다.
데이투어 상품은 차량으로 프라이빗하게,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투어종료 후 공항 샌딩 또는 미팅장소 등의 일부 조정이 가능하다.
독일현지여행사 마크투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데이투어 외 인센투어, 차량단독투어, 현지박람회, 해외 전시투어, 통역 가이드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일 외 네덜란드나,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의 상품도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 사이트에서는 8/31일까지 한달 간 마크투어 이용 후기작성 시 커피쿠폰지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