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전문 기업 엠펀치가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이나 리뉴얼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100% 제작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리뉴얼은 감행한 엠펀치는 그동안 믿고 의뢰해준 기업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100% 지원하는 만큼 제작사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제작 방향을 설정하여 매출, 유입률, 제품소개 등 기업과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플랜을 설계하고 제작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접수를 실시하며, 접수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 혜택을 받아볼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는 추후 공지를 통해 오픈된다.
엠펀치 관계자는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로 대기업이나 종합광고대행사와 다수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만큼 금액, 결과물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인터렉티브 기술력이 차별화되어 있는 만큼 엠펀치가 추구하는 제작방향과 부합하고 제작 후 시너지가 발생해 퍼포먼스가 나오는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할 예정이다.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 이러한 훈훈한 사례들이 더 많이 나와서 이 역경을 이겨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