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100%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광주은행 ‘KJB모바일아파트대출’이 지역민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신속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위한 우대금리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주은행은 ‘KJB모바일아파트대출’ 우대금리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광주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예상한도 및 금리 조회를 실시한 고객을 이번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판매한도 500억 원까지 선착순으로 최고 연 1.2%p 우대금리쿠폰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KJB모바일아파트대출’은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는 100%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신규 구입자금, 대출 갈아타기(대환), 생활안정자금 등의 목적으로 최대 10억 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대출 실행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할 때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를 매년 최초 대출금의 10% 범위 내 면제하여 금융소비자의 합리적인 대출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금리 시대에 고객들의 주거 비용 경감을 위해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특별 우대금리 이벤트를 시행해 복잡한 조건 없이 손쉽게 낮은 금리를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을 통해 많은 고객이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