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차세대 T-시리즈 아이언 4종(T100, T150, T200, T350)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관된 거리 컨트롤, 일정한 샷 컨트롤, 정교한 샷의 볼 비행과 랜딩 등 3가지 성능 향상에 집중해 개발됐다. 아울러 이전 제품에 비해 정밀한 CNC 페이스 밀링, 새로워진 솔 디자인, 향상된 CG배치 등이 개선됐다.
T100 아이언은 새로워진 정밀 CNC 페이스 밀링 공정법과 새로운 디자인의 백 바(Back Bar)가 적용돼 더욱 견고하고 안정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T150은 T100 아이언의 타구감은 유지하되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도를 낮춰 제작됐다. 헤드 뒷면에 머슬 채널(Muscle Channel)이 가로로 적용돼 임팩트 시 더욱 견고한 타구감과 더 빠른 스피드를 제공한다.
T200 아이언은 디자인과 타구감, 관용성 그리고 더 긴 비거리까지 타이틀리스트 기술력이 총 집합된 ‘그 어떤 것도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을 위한 아이언’이다. T350 아이언은 모든 레벨의 골퍼들을 위한 제품으로, 높은 관용성은 물론 높은 런치와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를 위해 개발된 ‘향상된 플레이를 위한 아이언’이다.
T-시리즈 아이언 4종은 25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