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9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지난 11일과 16일에 이어 세 번째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총 20장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뷔는 80장에 육박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뷔에 집중했다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뷔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 준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레이오버'의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의 뮤직비디오, 수록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 무드가 담겨 눈길을 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뷔는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이후 '러브 미 어게인', '레이니 데이즈'의 음원을 선공개하고,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와 티저, 다량의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에 초점을 맞춘, 자기 취향이 100% 반영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레이오버'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는 오는 9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정식 발매는 9월 8일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