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는 친환경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비아지오(VIAGGIO)’와 함께 ‘V5 전기자전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뇌새김과 비아지오가 손잡은 세 번째 결합 상품으로, 뇌새김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비아지오의 전기자전거 신제품 ‘V5’를 제공한다. V5는 이번 달 출시 예정인 189만 원 상당의 풀체인지 모델이다.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해 보다 향상된 제동력을 자랑하며, 1회 충전 시 최대 약 15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350W의 고출력 모터를 장착해 오르막길도 안정적으로 오를 수 있다.
뇌새김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영어부터 제 2외국어까지 총 9개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하루 3장, 10분 내외로 가볍게 공부할 수 있는 더위크를 비롯해 워드프리미엄, 왕초보스피킹, 여행영어, 토크, 기초영어 그리고 중국어와 일본어로 구성됐다. 또한, 학습 전용 기기인 삼성 갤럭시탭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전기자전거 패키지는 금일(1일)부터 뇌새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위버스마인드 관계자는 “대학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을 사는 ‘갓생’이 하나의 주요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며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고성능 전기자전거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학교나 회사생활을 하면서 영어 공부와 운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쉽게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