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어린이 교육 앱 크레타클래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크레타클래스가 국내에 출시된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이다. 크레타클래스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커리큘럼 판매 창구를 다각화하고자 이번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사고력 수학 10회 △원어민 영어 10회로 구성된 ‘크레타클래스 2주 체험수업 이용권’을 1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1000원 할인권을 적용하면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추석을 맞이해 라이브 방송으로 2주 체험수업 이용권을 구매하면 과목별 4회 수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인증 후 체험 수업까지 완강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1만원 권)가 별도로 지급된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이 직접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한 크레타클래스의 학습 콘텐츠들은 적기 교육에 집중해 3~6세 영유아의 발달 과정에 맞춘 커리큘럼이 특장점”이라며 “크레타클래스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학부모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