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 사고력 기업 크레버스(CREVERSE, 대표 김형준)가 자사 유아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이 2024년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10월 28일 잠실본원을 비롯해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크레버스는 청담어학원, APRIL 어학원, CMS 영재교육센터 등을 보유한 교육기업으로, 문해력과 상상력, 창의력 등 종합적인 사고력에 바탕을 둔 21세기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5세 이상 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가르텐의 경우 스스로 사고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문해력(인지, Cognition), 상상력(융합, Convergence), 서사력(소통, Communication)을 3가지 핵심 키워드로 한다.
아이가르텐의 목표는 언어, 수리, 컴퓨팅 사고력 및 금융 문해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매개로 상상력을 키우며, 이야기를 찾아가는 서사력을 길러 궁극적으로는 융합적 사고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것이다.
이에 아이가르텐은 영어 몰입 교육 및 i-Play와 ViP같은 프로젝트 중심의 가상학습과 미디어 리터러시를 기르는 창작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촉발시키고,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융합적 사고를 발휘해 문제 해결력을 기른다. 또한 학습과 일상을 연계한 스토리텔링 수업 CK Time은 자아 인식과 의사 결정 등의 핵심 사회지능 역량을 키우며, 핀란드식 자연체험으로 정서를 관리하고 사회성을 기른다.
정규 과정 외에 유아의 흥미와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Creative Wiring, Logico, Edible English 등)도 마련되어 있다. 유아 스스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좀 더 자유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규 과정에서 습득한 내용을 확장할 수 있다.
크레버스 방수윤 아이가르텐팀장은 “아이가르텐은 단순한 영어 학원이 아니라, 문해력과 이해력 전반을 함양할 수 있는 21세기형 융합 사고력을 지도한다”며, “개개인의 잠재력과 예비 리더에 맞는 교육방식을 고려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을 원하시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가르텐은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2024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설명회와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문의와 설명회 예약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