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 인강 엠베스트가 스타 강사진을 중심으로 한 깊이 있는 강의 및 학습 콘텐츠를 제공,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는 EBS 중학 프리미엄 출강, 전직 교사, 명문대 출신, 유명 교재 저자 등 화려한 이력을 갖춘 스타 강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우선 중등 내신 분야에서는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 곽주현, 과학 장풍 등 중학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유명한 스타 강사진이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목별 2학기 내신 진도 강좌를 제공한다.
특히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중학생들을 위한 스타 강사진들의 시험 전용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단원별 핵심 개념은 물론 실전 대비까지 가능한 시험 족집게 특강,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는 ‘실시간 게시판’ 등을 통해 중학생들의 효과적인 중간고사 대비를 돕는다.
고교 입시 분야에서는 입시 전문 강사진이 영재학교/특목고/자사고 준비생을 위한 수학?과학 심화 강좌, 최신 입시 제도를 반영한 학교별 파이널 강좌 등을 제공한다. 프라임 특목반을 이용하면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전담 컨설턴트의 1:1 밀착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중학교 인강 엠베스트 무료체험 시 학습 유해 요소가 차단된 학습 전용기기로 중간고사 대비 콘텐츠, 수행평가,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