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빙 하우스 Comfi(콤피)는 올해로 오픈 3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신규 계약 고객들에게 올리브영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mfi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여성 전용 코리빙 커뮤니티로, 개인과 커뮤니티간의 라이프 밸런스를 지향한다. 총 24객실의 개인 주거 공간과 커뮤니티 라운지, 공용키친 등의 공용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편의와 생활 프라이버시를 모두 충족한 공간이다. 또한, 24시간 이용가능한 워킹데스크와 세탁실, 개인창고, 와이파이, 여성 전용 시설을 위한 3중 보안 등의 기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입지적인 장점이 매우 크다. 바로 앞 석촌호수공원 산책로가 있는 주거 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조용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도보 5분 내의 지하철역과 한 블럭 건너편에 송리단길의 핫플레이스와 롯데월드몰 등 주변 편의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다.
또한, 다양한 배경을 가진 개개인의 고객들을 연결해 주고, 공유된 관심사에 대해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공용라운지에서의 무비 상영이나 독서, 요리, 꽃꽂이, 드로잉 등의 다양한 취미활동 클래스, 석촌호수 조깅 등의 활동적인 커뮤니티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추가적인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입주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Comfi는 입주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주년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Comfi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신규 계약자에 한 해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Comfi 상담 전용 카톡채널과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